HWP문서붙임4. 국립대구박물관 문화행사 명칭(브랜드) 공모전 서약서.hwp

닫기

서 약 서

본인은 국립대구박물관이 주최하는 국립대구박물관 문화행사 명칭 공모전작품을 출품함에 따라 제출 작품은 순수 본인의 창작물임을 밝히며, 아래 내용에 동의하며 응모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본인은 공모전 수상작 일체의 소유권, 저작권, 지적재산권 등의 모든 법적권리가 국립대구박물관에 귀속됨을 인지하고 서약합니다. 이에 국립대구박물관은 국립대구박물관의 마케팅 등의 목적으로 수상작을 자유롭게 활용(제작, 배포: 국립대구박물관 누리집 및 SNS, 광고, 인쇄 등)을 할 수 있고, 사업상 목적 범위 안에서 수상작의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응모자의 응모작은 수상작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수상 결정 후 수상 취소 포함)

위 사항에 따른 이의 제기는 할 수 없습니다.

2. 중복된 행사명의 경우 우선 접수된 행사명을 기본(우선)으로 선정합니다.

3. 출품된 행사명은 상표권이 등록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 행사명이여야 합니다.

4. 표절, 도용 등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것이 판명되거나 다른 공모전 수상작을 재응모한 경우 등 저작권 분쟁이 발생할 시 모든 법적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시상 이후 발견 시 선정 취소하고 시상품은 환수 조치합니다. 선정 이후 저작권 침해로 국립대구박물관이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할 경우 응모자에게 구상권 등을 행사합니다.

5. 심사위원회의 심사 결과에 따라 당선작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으며, 채택된 당선작은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복수 응모는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합니다.

2023년 월 일

이 름: (서명 또는 인)

국립대구박물관장 귀하